홍보자료

강원중소기업대상_특별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12-05 1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도민일보가 해마다 강원도를 대표하는 최고 기업에 시상하는 지역 경제계 최고 권위의 ‘강원중소기업대상’이 올해로 29회째를 맞았다. 고금리·고물가 등 척박한 경제 환경 속에서도 치열한 경영 활동으로 성과를 거둬 지역사회를 환하게 밝히는 지역 경제·기업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다.

■ 특별상┃지혜안전(주)
도로교통 시공·납품 실적 UP
고용 활성화·사회공헌 활동

지혜안전 주식회사(대표 장덕범·사진)는 2002년 춘천에 설립된 기업으로, 노면표지용페인트, 미끄럼방지 포장재, 도막형 바닥재, 교통안전 시설물 등을 생산한다. 국토교통부와 도로관리청, 특별자치도, 광역시 공공기관 및 건설공사 전문기업, 지자체, 교육기관에 주로 납품한다.

장덕범 대표는 법무부 일자리우수기업연합회직을 맡아 보호대상자의 취업 지원등에 힘써왔다. 이 밖에 장애인 운동선수를 고용하는 등 취약계층 고용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서는 육아휴직, 출산장려금, 자녀 입학축하금, 근로자 학자금,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비 등을 지원하고, 유류비와 자동차 오일 교체비를 지원한다. 또, 부서별 맞춤 정규직 전환 방안을 도입하고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공정한 전환 기준을 마련했다. 이 밖에 선택근무제와 현장 안전 모니터링 등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1~2월 비수기 기간 직원 화합을 위한 해외 연수를 지원한다.

지역 공헌 활동으로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공단본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양구군청 양록장학금,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공단본부, 교동행정복지센터, 김유정기념사업회, 대한장애인체육회 등에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출처 : 강원도민일보(https://www.kado.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